샤오미 모기 퇴치기 무전원 편리한 모기향

Posted by
2018. 7. 24. 19:39 제품 후기/생활용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모기 퇴치기 무전원 편리한 모기향


샤오미 무전원 모기향 모기 퇴치기는 국내 유명한 모기향과 비교를 해도 디자인적인 요소나 활용적인 측면이 뛰어난 편이다. 일단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8시간 정도의 타이머 기능을 통해 90일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상당히 작고 깔끔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 전원을 연결하지 않고 AA 배터리 2개만으로 작동을 하기 때문에 공간의 활용이 상당히 좋고 무엇보다 디자인도 깔끔해 인테리어 제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참 좋은 구색을 갖추고 있다.



사용법 만큼 조작성도 너무나 간단하게 되어 있어 누구나 한번만 보게 되면 작동법이나 배터리를 넣고 모기약을 넣는 구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 처럼 하단을 열면 AA 배터리 2개를 넣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기약과 함께 AA 배터리 2개를 기본 제공을 한다. 이렇게 내장된 팬을 통해 바람을 일으켜 모기향을 먼 곳으로 퍼지게 해주는 구조다.



일본 아스제약에서 만든 모기약을 탑재하여 팬을 통해 집안 곳곳에 모기향을 보내는 방식으로 제공 된다. 이처럼 간단한 작동과 항상 전원을 연결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샤오미 모기 퇴치기다.



샤오미 모기 퇴치기는 큐텐을 통해 16,1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다. 가격도 저렴하고 국내 배송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강력 추천하는 제품.



샤오미 모기 퇴치기 구입 링크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