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탐론 28-75mm EF-M 출시 하나?

Posted by
2018. 4. 23. 21:06 이슈/IT 모바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탐론 28-75mm EF-M 출시 하나?


서드파티 렌즈군 브랜드들은 DSLR 혹은 소니의 FE 마운트에 대해서만 신제품이 주로 나오고 있지, 캐논 미러리스 마운트인 EF-M 제품으로는 출시를 전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소니 미러리스 주력과 달리 캐논에서는 미러리스 카메라가 주력이 아니기 때문에 그럴수도 있죠.


캐논 EF-M 미러리스 사용자들은 한정된 렌즈로 인해 EF 어댑터를 장착하고 캐논 EF-S/EF 렌즈를 사용해야 하는 불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탐론에서도 캐논 미러리스 시장을 의식 했을까요. EF-M 탐론 28-75mm 렌즈군이 발매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EF/EF-S 28-75 F2.8 렌즈로서 풀프레임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화각이 애매하여 현재는 많은 사용을 하지 않고 있지만, 밝은 조리개와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괜찮은 표준 줌으로 등장을 하게 됩니다.



특히 캐논 EF-M 마운트에는 표준 줌이 번들렌즈 밖에 없고 조리개도 어둡기 때문에 더 좋은 렌즈군을 갈망하는 유저들에겐 꽤 매력적인 렌즈가 될 수 있습니다. 일단 EF-M 마운트용 렌즈가 아닌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에 맞춤형 렌즈로 알려지고 있는 만큼 마운트의 호환성이 있는지 새로운 마운트가 나올 것인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http://www.canonrumors.com/tamron-says-they-are-ready-for-canon-and-nikon-mirror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