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스마트 스탠드 선풍기 자연풍 선풍기 해외직구 팁

Posted by
2018. 4. 21. 17:20 핫딜/해외 핫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스탠드 선풍기 자연풍 선풍기 해외직구 팁


이번에 소개를 해드릴 제품은 샤오미 스마트 스탠드 선풍기 입니다. 자연풍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선풍기입니다. 여기에 33.6W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휴대용으로 전기가 되지 않는 곳이나 주방에서 요리할 떄 샤워할 떄, 야외활동및 낚시나 테라스 그리고 정전시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스마트 선풍기는 직류전지 선풍기로서, 부드러운 회전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풍속으로 기존 선풍기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실제와 같은 자연바람을 느끼게 되어 있고요. 브러쉬리스 DC 모터 채용으로 카본 브러시와의 마찰을 해결한 제품입니다.



일반 선풍기와 달리 가볍 주파수 직류 전지에 동력 전환율을 갖추고 있어 자연풍 그대로의 바람 느낌을 재현하였다고 햅니다. 그만큼 인위적인 기존 선풍기의 바람쇄기와 달리 선선한 자연풍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준다는 점이겠죠



선풍기 디자인을 보죠. 물결형 덮개, 7개의 팬, 날개형 모양의 팬, 쌍방향 축을 토대로 자연풍에 가까운 느낌을 얻을 수 있도록 바람이 물결형 직선으로 오게끔 하여 자연풍의 느낌을 최대한 살려주고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무선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간의 제약, 이동성의 자유를 보장하고 있는 만큼 확실히 가지고 다니면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가격은 일반 선풍기에 비해 조금 비싼편이지만 앱 통한 컨트롤까지 제공하는 만큼 충분히 활용이 좋아보입니다.


샤오미 스마트 스탠드 구입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