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스마트 알람시계 $30 Ai Iot 기능 탑재

Posted by
2018. 10. 1. 17:20 핫딜/해외 핫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알람시계 $30 Ai Iot 기능 탑재된 제품이 발표를 하였고 9월 30일부로 대략 $30 정도에 판매를 시작하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과 Ai 그리고 샤오미 IOT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단순히 알람시계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발표부터 많은 관심을 지켜보고 있었던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디지털 시계가 필요했었다. 배터리가 내장 되어 있지 않고 별도의 충전기를 통해 전원을 인가하며, WIFI 지원으로 아마도 실시간으로 현재 시각을 받아오는 듯하다.




아직까지 많은 정보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런 저런 기능이 있지 않을까 하는 예상만 해보게 된다. 일단 깔끔한 디자인, AI 기능, 샤오미 제품과의 연동을 통한 IOT 기능까지 지원하고 있으니 불과 3만원대 제품에 이런 기능을 다 넣는 샤오미가 대단해 보인다.



현재 알려진 기능으로 30개 알람 설정이 가능하며, 음성 메모와 알림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 AI 기능 제공과 샤오미 IOT 제품을 음성으로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게이트웨이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WIFI 를 통해 인터넷 라디오 청취도 가능한데 알람 용도의 시계라 보니 과연 인터넷 라디오 소리를 어느 정도 들려줄 수 있을지도 관건이다.


디자인과 모습을 보면 시계의 기본적인 기능만으로도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이긴 한데 여기에 여러가지 기능을 추가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출시 하자 마자 바로 구입한 제품이다.



 샤오미 스마트 알람시계 : 큐텐 링크 (32,500원)

 


현재 큐텐에서 32,500원 + 배송료 4,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 타오바오에서 구입하려고 해도 출시가격에 구입하기 어렵고 배대지 업체 통하면 더 비싸게 구입할 수 밖에 없다. 


현재로선 LIVE10 어플 설치 하면 $30/$5 쿠폰 사용하여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이슈/IT 모바일] - LG V40 ThinQ 트리플 카메라 펜타 카메라 화각 공개

[게임] - FIFA 19 PC, 피파19 PC 판 토트넘 플레이 후기

[이슈/IT 모바일] - B&O 네이버 라인 콜라보 BeoPlay2 브라운 에디션

[이슈/IT 모바일] - LG V40 LG Watch W7 함께 공개 발표 될 듯

[이슈/IT 모바일] - 샤오미 블랙샤크2 게이밍 스마트폰 2세대 출시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