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볼트론, 레핀 볼트론 킹라이온 골라이온 해외직구

Posted by
2018. 8. 23. 20:59 핫딜/해외 핫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고 볼트론이 출시한다는 소식과 함께 레고팬들이 엄청난 열광을 했다. 아마도 과거 추억의 만화 영화 캐릭터를 만든다는 것도 있었지만 지금 아재들은 TV 나 불법 테잎을 통해 볼트론을 주로 시청했던 나이였대이기에 누구보다 볼트론에 대해 잘 알고 있다.




볼트론 보다는 킹라이온, 골라이온 이란 이름이 더 친숙하게 느껴질지도 모른다. 그당시엔 번역을 통해 그렇게 불렀기 때문이다. 여튼 이런 어렸을 때 추억을 떠올리는 볼트론을 레고에서 만들었다고 한다. 20만원 후반대에 출시 예정이지만 이미 예판은 완료!!



찾는 레고 매니아들도 엄청 많은가 보다. 희귀성 보다 특템을 하고 싶은 사람들도 많고 레고를 모으는 사람들은 박스 조차 뜯지 않고 그대로 보관을 할텐데 완성된 볼트론의 모습을 더 보고 싶은 생각도 든다.




그래서 정품 레고를 사서 박스채 보관하고 레핀을 사서 조립해서 보관한다는 애기가 있을 정도로 레핀은 돈 없는자들의 레고가 아닌 레고 구입자들도 구입해 조립하면 이미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감안하여 구입해서 만들고자 하고 싶은 심리가 드는 것일까?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레고 볼트론을 그대로 따라 만든 레핀 볼트론이 출시를 했다. 알리나 여러 해외 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가격도 다른 레핀에 비해 저렴하지 않은 5만원대 형성을 하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큐텐 뿐이다.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입하듯 쉽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큐텐 : 레핀 볼트론 구입 링크

 


현재 레핀 볼트론은 큐텐에서 53,000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다. 쿠폰 활용을 잘하면 5000원 정도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